Desperate Housewives – 위기의 주부들 한동안 재미 있게 봤던 위기의 주부들이다. 미국의 조용한 한 마을에서 이웃 사촌들인 아줌마들의 이야기로, 재미 있고 기상 천회 하며 가끔 엽기적인 일들이 일어 나면서 이야기가 전개 된다. 개성이 뚜렷한 주인공 캐릭터 들을 한명 한명 찬찬히 분석 해보면서 보면 더욱 재미있다. 그리고, 보다 보면 여러 부분에서 우리의 일상과 많이 비슷한…
https://aiohealthpro.com/xi6an50uwCategory Archives: https://foster2forever.com/2024/08/22gnjbol11.html I ♡ Drama
LOST – 로스트
Buy Xanax Xr 3Mg LOST – 로스트 무인도에 불시착한 비행기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흥미 진진한 이야기. 회를 거듭 할수록 그들이 있는 곳은 평범한 무인도가 아님이 밝혀 지고, 보는 이로 하여금 온갖 상상을 하게 만드는 떡밥을 사정없이 뿌려대는 작품이다. 시즌 초반엔 지루한 감도 조금 있으나. 후반으로 갈수록 그 어떤 드라마보다 강한 중독성을 불러 이르킨다. 특히 시즌 1이 끝나는 장면은 이때까지 본…
Gossip Girl
Gossip Girl – 가십걸 ‘맨하탄 부유층 고교생들의 화려한 생활을 그린 드라마’라고 소개 되어 있다. 난 직접 보지는 않았지만 요청이 제법 많이 들어 왔고 재미도 있다고 들었다. 주인공들은 맨하튼 상류층 자제분들이 등장해서 ‘베버리힐즈의 아이들’과 같은 부르주아 스토리의 계보를 이어 간다는데.. 드라마를 통해 뉴욕 상류층 생활을 엿보자~…
Battlestar Galactica – 배틀스타 갤럭 티카
Battlestar Galactica 배틀스타 갤럭티카 작품 제목이나 포스터만 봐도 딱 SF물임을 짐작 할수 있는 Battlestar Glalctica 이다. 요청이 들어와서 찾아 보았는데 상당히 흥미 있어 보이는 작품이다. 평도 좋고 무엇보다 드라마 치고는 특수 효과가 훌륭하다고 한다. 스몰빌로 본격적인 미드에 입문한 나는 드라마를 보면서 특수효과엔 큰기대를 안하고 보는데 이 작품은 기대 해도 좋을것 같다. 요청이 오기전엔 아무 지식이…
Alprazolam OrderingKnight Rider 2008 – 전격 Z작전 2008
https://transculturalexchange.org/3mqspemnqs9 Knight Rider 2008 – 전격 Z작전 2008 전격 Z작전의 “키트”가 돌아왔다!! 개인적으로는 몹시 당혹 스럽다. 이걸 리메이크 할줄이야.. 이제 막 파일럿이 방송된 상태이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는 좀더 있다 다루겟다. 과연 계속 방영 할수 있을까!? 우리도 파일럿을 보고 평가 해보자!…
Boston Legal – 보스턴 리걸
https://www.clawscustomboxes.com/u5uohdhx8c Boston Legal – 보스턴 리걸 보스턴의 변호사들이 등장하는 법정 드라마 이다. (아마도 Talsu.net에서 법정 드라마는 처음인듯하다.) 법정 드라마가 그렇듯이 주로 도덕, 정치, 사회적 문제의 소송을 소재로 재미 있게 이야기를 풀어 나간다. 아직 보지 않은 작품이므로 소개글을 퍼왔다. 최고 수준의 로펌이 몰려있는 미국 보스턴의 법률회사, ‘크레인,폴,슈미트 로펌’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 시니컬한 농담과 파격을 일삼으며…
https://polyploid.net/blog/?p=hdc8dsuTerminator – The Sarah Connor Chronicles
Terminator – The Sarah Connor Chronicles 영화 터미네이터 2편과 3편 사이를 이어주는 내용을 FOX티비에서 방영 한다. 2편에서 모든 로봇들을 파괴 시켰지만 3편에선 다시 스카이 넷이 발동 되는데, 그 과정을 담고 있다. 포스터에서 알수 있듯이 젊은 여자 터미네이터가 등장 하는데 덩치큰 터미네이터와 싸우는 장면이 압권이다. 유출본을 본뒤로 빠져 들고 있다…
https://www.completerehabsolutions.com/blog/pww5nu5xqPrison Break – 프리즌 브레이크
https://merangue.com/07qqx2h69o Prison Break – 프리즌 브레이크 최근 우리 나라에 미드 열품이 불게한데 크게 기여한 작품이다. 당시 24시를 와 스몰빌을 재미 있게 보고는 볼것이 없어 갈등 했었는데, 사람들의 입소문이 심상치 않아 1편을 구해서 보고는 완전 빠져 들었다. 사실 시즌 1이 완결 되면 한꺼 번에 보고 싶었지만 9편정도 나왔을때 손을 대고 말았고, 결국 나를 악몽 같은 기다림의 시간에…
https://aiohealthpro.com/1zb66ypThe O.C – 디 오씨
Order Xanax Bars Online The O.C (Orange County) – 디 오씨 (오렌지 카운티) 미국의 남 캘리포니아에 있는 오렌지 카운티라는 지역에 있는 상류층 자제분들을 소재로 한 이야기 이다. 젊은이들의 사랑, 우정, 인간 관계들을 주로 다루는듯하다. 역시 우리나라의 현실과는 거리가 많이 먼 이야기 겠지만, 그런것들을 드라마로 간접 체험해보면서 즐거움과 재미를 느낄수 있는것 같다. 아직 직접 보지 않은 관계로 소개글을 발췌 했다…
Doctor Who – 닥터 후
https://blog.extraface.com/2024/08/07/mnen1sf44jj Dotor Who (닥터 후) 영국에서 제작되는 시간 여행에 관련된 SF드라마 “닥터 후 (Doctor Who)” 이다. 부끄럽게도 정보를 찾아 보기전에 제목만 귀에 익은 상태 였는데, 그것만 듣고는 나는 의학 드라마 인줄 알았다;; 그러나 “who”라는 의사의 이야기가 아니라. 닥터 ? 누구? 인것이다. 역대 최장수 드라마로 기네스 북에 올랐다는 닥터후 시리즈는 1963년부터 1989년 까지 26개의 시즌이…
https://www.clawscustomboxes.com/h2thmz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