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es – 히어로즈

HEROES – 히어로즈 히어로즈.. 보기전에는 스몰빌을 떠올리면서 약간 유아틱한 히어로 액션물이 아닐까 했지만, 뚜껑을 열어 보니 상당히 재미 있었다. 말그대로 히어로들이 많이 등장 하는 히어로’들’의 이야기이다. 전세계에 퍼저 있는 능력자들을 보면서 부러운 능력도 많았다 ^^ 2편까지만 보면 완전 빨려 들어간다고 장담 한다. 그러나 왠지 시즌 1편 후반부는 기대에는 미치지 못하는듯 하다. 그래도 재미 있는 작품에는…

Read More

DEXTER

Dexter 요즘 보기 시작한 작품이다. 법의학자인 동시에 살인자인 주인공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 되는데, 정말 신선한 느낌을 준다. 살인이라는 소재를 어떻게 이렇게 다룰수 있는지.. 우리나라에선 오랫동안 이런 작품은 만나기 힘들것 같다. 1편만 봐도 흥미 진진 했는데 이 드라마의 백미는 2편 부터 나오는 드라마 오프닝이다. 이건뭐.. 정말 예술이라고 할수 있다. 드라마는 안봐도 오프닝만이라도 꼭 한번 보기를 바란다.(2편…

Read More

24

24 최고! 나에게 누가 뭐가 제일 재미 있냐고 물으면 당연히 24시를 톱으로 꼽겠다. 상상을 뛰어 넘는 중독성을 가진 드라마이다. 이건 정말 줄줄이 보지 않을 수가 없다. 이 드라마는 거의 실시간으로 진행 된다. 즉, 다시 말해 작품속 1시간을 실제로 거의 1시간 동안 보여준다는 것이다. 동시에 일어 나는 다른 곳에서의 일들은 화면을 분할하여 시청자에게 보여준다. 실시간인 만큼…

Read More

Ugly Betty

  Ugly Betty 어글리 베티는 ABC에서 방영되고 있는 미국의 드라마이다. 뉴욕의 패션 잡지사를 배경으로 하여 직장인들의 생활을 전개하는 코미디 드라마의 내용을 담고있다. 특히 골든 글러브 상과 SAG상을 수상한 드라마로 주목받고있다. 못생긴 여주인공이 외모와는 어울리지 않게 뉴욕의 패션잡지사에 들어가 바람둥이 편집장의 비서가 되서 의외의 성공을 거두는 스토리라고 한다. 여자분들이 많이 좋아 하신다는데 …

Read More

House

House – 하우스 엑스맨 시리즈의 천재 감독 브라이언 싱어, 마스크 오브 조로의 작가 데이빗 포스터가 참여한 최고의 미스터리 의학 시리즈. 닥터 하우스(Dr.House)는 환자들을 성심성의껏 돌보는데는 영 꽝인 의사. 못된 매너와 그 매너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외모로 유명한 그이지만, 또한 창조적인 생각과 결점없는 의학적 본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최고의 의사이기도 하다. 천재적인 분석능력을 갖춘 전염병 전문의로서 그가…

Read More

SuperNatural

SuperNatural 신비 스럽고 초 자연스러운 현상을 소재로 다루는 드라마이다. 저승으로 못가 이승을 떠돌고 있는 귀신들이 등장하고, 우리나라로 치면 퇴마사에 해당 되는 두 훈남 형제의 이야기 이다. 끔찍한 영상이 많이나와 얼굴을 찡그리게하는 그런 부류는 아니고 신선하고 훈훈하게(?) 다룬다는데.. 난 아직 직접 보지 못했다.  뭔가 보기전에 너무 많은 정보를 얻는것을 싫어해서 많이 알지는 못한다. 이 작품도 나름대로…

Read More

스페인 바르셀로나 – 마법의 분수

스페인을 여행하는 동안 최대 볼거리중 하나였던 바르셀로나 마법의 분수. 그 규모와 화려함에 누구나 놀랄수 밖에 없다. 정말 실제로 보지 않으면 그 느낌을 제대로 받을수 없는것 같다. 누구든지 죽기전에 꼭 한번 가서 보기를 바란다. 한번 보기 시작 하면 정말 마법에 걸린듯 계속 보게된다 보고 있으면 정말 마법에 걸린듯 뿅~ 분수 바로 옆에 있는 박물관.옛날엔 궁전이었다는 박물관…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