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perate Housewives – 위기의 주부들 한동안 재미 있게 봤던 위기의 주부들이다. 미국의 조용한 한 마을에서 이웃 사촌들인 아줌마들의 이야기로, 재미 있고 기상 천회 하며 가끔 엽기적인 일들이 일어 나면서 이야기가 전개 된다. 개성이 뚜렷한 주인공 캐릭터 들을 한명 한명 찬찬히 분석 해보면서 보면 더욱 재미있다. 그리고, 보다 보면 여러 부분에서 우리의 일상과 많이 비슷한…
Monthly Archives: 5월 2008
LOST – 로스트
LOST – 로스트 무인도에 불시착한 비행기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흥미 진진한 이야기. 회를 거듭 할수록 그들이 있는 곳은 평범한 무인도가 아님이 밝혀 지고, 보는 이로 하여금 온갖 상상을 하게 만드는 떡밥을 사정없이 뿌려대는 작품이다. 시즌 초반엔 지루한 감도 조금 있으나. 후반으로 갈수록 그 어떤 드라마보다 강한 중독성을 불러 이르킨다. 특히 시즌 1이 끝나는 장면은 이때까지 본…
Gossip Girl
Gossip Girl – 가십걸 ‘맨하탄 부유층 고교생들의 화려한 생활을 그린 드라마’라고 소개 되어 있다. 난 직접 보지는 않았지만 요청이 제법 많이 들어 왔고 재미도 있다고 들었다. 주인공들은 맨하튼 상류층 자제분들이 등장해서 ‘베버리힐즈의 아이들’과 같은 부르주아 스토리의 계보를 이어 간다는데.. 드라마를 통해 뉴욕 상류층 생활을 엿보자~…
Battlestar Galactica – 배틀스타 갤럭 티카
Battlestar Galactica 배틀스타 갤럭티카 작품 제목이나 포스터만 봐도 딱 SF물임을 짐작 할수 있는 Battlestar Glalctica 이다. 요청이 들어와서 찾아 보았는데 상당히 흥미 있어 보이는 작품이다. 평도 좋고 무엇보다 드라마 치고는 특수 효과가 훌륭하다고 한다. 스몰빌로 본격적인 미드에 입문한 나는 드라마를 보면서 특수효과엔 큰기대를 안하고 보는데 이 작품은 기대 해도 좋을것 같다. 요청이 오기전엔 아무 지식이…